본문 바로가기
카테크/더모아짭모아

더모아KT 케이티 자동이체 결제일 자동납부일정 확인 하는 법

by 미라클재테크 2024. 1. 12.
728x90
반응형

더모아 사용하시는 분들 KT 결제일을 2차로 미루면 21일 경이라고 안내가 되는데요. 더모아로 통신사 소액결제 액수를 계산하려면 자동이체날에 5999원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언제가 자동이체날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다음 달 얼마까지 충전할지 미리 계산할 때도 중요하고요. 그래서 KT 자동이체 자동납부일정을 확인하는 법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자동납부일정 검색 

 

먼저 마이케이티 어플 접속하셔서 챗봇 채팅창에 자동납부일정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그리고 챗봇에게 온 답변에서 카드 승인 일정을 선택해주세요.

 

2. 카드 승인 일정 월 선택

 

그리고 답변이 오면 원하는 달을 선택해 주세요. 보통은 매월 19일이 일반적이고요. 달마다 약간씩 다를 수는 있습니다.

 

3. 일정 확인

 

해당월을 선택하면 카드사별로 승인 일정을 안내해 줍니다. 1월은 이번 역시 19일이네요. 일정 잘 확인하시어 자동이체 금액 계산 잘하시어 더모아 계획 세우시길 바랍니다.

 

 

 

KT 알뜰폰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실시간 요금, 이용량 조회 하는 방법

[더모아/짭모아 꿀팁] 알뜰폰 분할결제 분납 알뜰통신사 추천 (유알모, 스카이라이프, KTM, 리브엠 안녕하세요, 미라클재테크입니다. 오랜만에 더모아 짭모아 꿀팁으로 돌아왔네요. 통신사마다

richmiracle.tistory.com

 

 

[더모아/짭모아 꿀팁] 알뜰폰 분할결제 분납 알뜰통신사 추천 (유알모, 스카이라이프, KTM, 리브엠

안녕하세요, 미라클재테크입니다. 오랜만에 더모아 짭모아 꿀팁으로 돌아왔네요. 통신사마다 분할결제 최대 횟수가 줄어들면서 제한 없이 납부가 가능한 통신사를 찾는 분들이 계신데요. 그래

richmiracl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