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크/더모아짭모아

[더모아/짭모아 꿀팁] 스카이라이프 이중결제 취소

by 미라클재테크 2023. 11. 1.
728x90
반응형

스카이라이프 분할결제는 틈만 나면 오류가 나는데요. 이번에도 마지막 남은 금액을 모두 결제하려고 시도했는데 스카이라이프 어플 내에서는 로딩만 진행될 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두 번 결제를 시도하였는데요. 하지만 스카이라이프 어플 내에서는 결제가 되지 않았지만 신한카드 어플에서는 결제가 두 번이나 이루어졌습니다.

남은 금액이 7962원이었는데 이중결제가 되어버려 원래 통신 이용 요금보다 더 결제가 되어버렸습니다. 이중결제가 된 이후로 자동으로 카드결제가 취소될까 싶어서 좀 기다려 봤는데 카드결제 취소는 되지 않더라고요. 이 초과 결제된 금액이 다음 달 이용금액에서 차감이라도 되면 다행인데 아무 조치가 취해지지 않아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봤습니다.

 

고객센터에서 해당 이중결제건에 대해 말하니 바로 결제 취소가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고, 바로 취소 처리를 해주셨습니다. 따라서 결론은

"이중결제된 건은 고객센터 통해서 결제취소가 가능하다"

 

이중결제가 되었다면 고민없이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결제취소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미라클 재테크였습니다.

 


2023.07.25 - [짠테크/더모아짭모아] - [더모아/짭모아 꿀팁] 다날 배터리카드 카카오페이 등록 가능

 

[더모아/짭모아 꿀팁] 다날 배터리카드 카카오페이 등록 가능

더모아 짭모아 통신사 분할결제 하시는 분들, 배터리카드 다들 이용하고 계시죠. 다날 배터리카드는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결제로 충전이 가능한 선불충전식 체크카드인데요. 모빌리언스카드

richmiracle.tistory.com

2023.07.15 - [짠테크/더모아짭모아] - [더모아 꿀팁] 배달의민족 배민 요기요 하루에 여러 번 더블 적립 하는 법

 

[더모아 꿀팁] 배달의민족 배민 요기요 하루에 여러번 더블 적립 하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모아로 배달의민족 혹은 요기요를 하루에 여러번 더블적립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배달의 민족은 9번 요기요는 음식점 4번, 편의점 3번 더블적립이 가능

richmiracle.tistory.com

2023.05.03 - [짠테크/더모아짭모아] - 짭모아 카카오뱅크 신한 꿀팁 배달의 민족 배민 상품권 6000원 캐시백

 

짭모아 카카오뱅크 신한 꿀팁 배달의 민족 배민 상품권 6000원 캐시백

안녕하세요. 미라클재테크입니다. 짭모아 혜택 중 꿀인 것이 바로 배달앱 1회 3000원 총 6000원 캐시백, 카카오T 캐시백 1회 3000원 총 6000원 캐시백, 합해서 12000원 캐시백 받을 수 있는 것인데요. 배

richmiracl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