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신용카드 상테크 : 해피머니, 컬쳐랜드, 북앤라이프 페이코 현금화 및 환전한도

by 미라클재테크 2023. 2. 19.
반응형

상테크 많이 들어보셨죠? 상품권실적이 잡히는 카드를 사용하여 할인된 금액의 상품권을 구매 후 다시 현금화 하는 방법으로, 카드 실사용 없이도 실적을 챙기고 카드 할인 또는 적립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상테크

 

원리는 이러합니다. 위메프 지마켓 옥션 등에서 5만원짜리 해피머니 상품권, 문화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46050 ~ 46200원에 살 수 있는 상품권 핫딜이 뜹니다. 상품권을 7-8% 할인 된 금액으로 구입 후 바로 현금화를 하는데요. 보통 현금화를 하는데는 8%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여기서 손실이 발생 하는데 이 때 본인이 사용하는 카드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이 이 손실보다 크거나 같다면 이것이 바로 상테크 입니다.

 


 

페이코 현금화

 

1. 46050 ~ 46200 핫딜 상품권구매

2. 상품권충전

3. 페이코포인트 전환 

4. 계좌 환급

 

 

 

위메프 지마켓 옥션 등의 사이트에서 46050 ~ 46200원 금액의 상품권 핫딜이 뜨면 구매를 해주세요.

예전에는 8% 할인된 46000원 금액의 핫딜까지 떴었는데 요즘은 거의 없어서 저는 보통 46050~46100원 금액대에서 구매를 하는 편입니다.

 

 

해피머니

(https://www.happymoney.co.kr/)

 

컬쳐랜드

(www.cultureland.co.kr)

 

 

 

북앤라이프

(https://www.booknlife.com/)

 

 

구매한 상품권을 해피머니, 컬쳐랜드, 북앤라이프 등 해당하는 사이트에서 충전을 해주세요.

 

 

PAYCO 앱에 접속하여 더보기 > 충전 탭에 들어가주세요.

 

 

 

해피머니, 북앤라이프, 컬쳐랜드 등 해당하는 상품권을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해주세요.

 

* 상품권 페이코 환전한도 *

(수수료 8%)

 

 

해피머니상품권, 문화상품권(컬쳐랜드),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

환전한도 : 월 200만원, 1회 50만원 1일 100만원

 

 

 

 

 

충전한 포인트는 바로 현금으로 출금할 수 없는데요. 이 때 네이버 페이로 1포인트를 전환해주면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해집니다.

전환 > 내보내기 > 네이버포인트 탭을 선택해주세요.

 

**현재 최소 100포인트 이상 전환해야 환급이 가능한것으로 바뀌었습니다.

  

 

1포인트를 네이버페이포인트로 전환해주세요.

 

 

 

네이버페이로 전환까지 마쳤다면 환급이 불가능했던 페이코포인트가 환급이 가능한 것을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충전한 모든 포인트를 원하는 계좌로 환급해주면 됩니다.

 

이렇게 현금화한 현금은 저는 보통 파킹통장에 묶어두어 이득을 더 챙기는 편입니다. 이렇게 하면 상품권을 조금 손해보고 사더라도 충분히 매꿀 수 있는데요. 단, 카드결제일에 모두 갚아야하는 현금이기에 다른 통장과 구분하여 입금해놓고 절대 쓰지 말아야합니다.

이렇게 하면 파킹통장 이자+카드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것이죠. 

 


 

https://richmiracle.tistory.com/entry/대한항공-상테크-가능한-마일리지-카드-모음

 

대한항공 상테크 가능한 마일리지 카드 모음

안녕하세요, 미라클재테크입니다. 개악 때문에 말많고 탈많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이지만 살면서 한번쯤은 마일리지로 비즈니스 혹은 퍼스트 클래스타고 장거리 비행하는 꿈들 많이 꾸시잖아요

richmiracle.tistory.com

https://richmiracle.tistory.com/entry/아시아나-신한카드-Air-15-상테크-가능한-마일리지-적립-카드-추천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상테크 가능한 마일리지 적립 카드 추천

안녕하세요 미라클재테크입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현존 최고의 카드는 당연코 신한카드 Air 1.5가 아닐까 싶은데요. 월 적립한도 없이 1000원당 1.5마일 적립이 가능하고 상품권도 실적 인

richmirac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