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스카이라이프 유심 고장 사용 가능한 SIM 없음 심카드 오류 해결 방법

by 미라클재테크 2023. 12. 11.
728x90
반응형

미라클재테크

 

저는 더모아카드 분납을 위해 스카이라이프를 2회선으로 사용 중인데요. 스카이라이프 회선 사용 중 갑자기 사용 가능한 SIM 없음이라는 팝업창이 뜨신 적 있으신가요? 저도 잘 사용 중이다가 갑자기 최근에 해당 문구가 뜨면서 유심이 먹통이 됐는데요. 

 

 

 

먼저 일시적인 오류이거나 단말기의 문제일수도 있으니 공기계가 있다면 다른 공기계에 유심을 옮겨서 유심이 작동하는지 확인먼저 해보시고요. 전원을 3-4번 정도 껐다가 켜봐 주세요. 그래도 심카드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유심에 문제가 있는 것이기 때문에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여야 합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1588-3002/080-001-3002

 

 

모바일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유심에 문제가 있다고 말하면 신호를 다시 보내볼 테니 확인해 보라고 하는데요. 아마 이 과정까지 오셨다면 신호를 보내도 유심이 작동이 안 될 것입니다. 그래도 안된다고 하면 유심을 새로 보내주겠다고 하는데요. 좋은 점은 무료이고 등기라 다음날 바로 배송이 됩니다.  

 

그래서 유심이 고장 났을 경우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1588-3002 연결 후 유심이 고장 났다고 하세요. 그럼 바로 공짜로 배송해 줍니다. 저도 이렇게 해서 유심을 새로 받았고 현재까지 문제없이 잘 쓰고 있네요. 좋은 정보 되셨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